올리브 수풀
빈센트 반 고흐(1853년 - 1890년), 생레미 드 프로방스, 1889년 11월 - 12월
캔버스에 유채, 73cm x 92cm
크레딧(표시 의무): 암스테르담 반 고흐 박물관(빈센트 반 고흐 재단)
생레미 주변의 올리브 숲은 반 고흐에게 수익이 많이 되는 주제였다. 그는 끊임없이 변하는 올리브 나무의 색깔에 매료되어 그들의 불규칙한 성장을 그리는 좋은 방법을 찾으려고 애썼다. 그의 해결책은 소용돌이치는 붓놀림, 줄기에 굵은 윤곽, 양식화된 파란색 그림자를 사용하는 것이었다.
반 고흐는 그의 친구 폴 고갱과 에밀 버나드가 많은 종교적인 장면들을 그린 직후 올리브 숲에 대한 그의 그림을 그렸다. 그들은 상상력으로 그 작품들을 창조했다. 반 고흐는 그 접근법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현실은 언제나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의 야망은 진정으로 몇 떼의 흙, 몇 몇 떼의 싹이 트는 밀에 한정되어 있다. 올리브 숲'이라고 버나드에게 편지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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